현장에서...

사고 현장에서 4살 난 소녀가 구조되었다. 


그가 죽었다는 소식에 고통 받는 소방관.

여기 편지가 있어요.




그 편지는 사고 현장에 붙여져 있었다. 


그것은 목사의 부인인 박 양에 의해 보내 졌다.




사고 당시 아이는 피범벅이 되어 있었고, 물 속에 있었어요 


입으로 몇번 빨아도 주저하지 않을 겁니다


나는 그를 구하려고 목이 메었다.


아이는 죽었는데 소방관에게 


나는 그것이 남아 있기를 원하지 않았다.




현장에서 구조 작업을 한 소방관 이길호 씨는 말했다.


자식이 죽어서 마음이 아파요.


이렇게 따뜻한 애도와 격려의 편지를 받기 위해


소방관이 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어요.


우리는 현장에서 계속 최선을 다할 것이다. "

댓글